일 시 : 2025년 6월 17일(화) 14:00 ~ 16:00
장 소 : 본교 지하광장
사회 : 윤경숙 교육처장
진행 : 건강체조학과 김미라교수
<학장님 개회선언>
<청팀 응원>
<백팀 응원>
<게임이 즐거운 모습>
<고무신 던지기>
<풍선 넘기기>
<손으로 제기차기>
<청팀 우승>
<백팀 준우승>
<단체사진>
<경품추첨>
<체육대회 종료 후 맛있는 후식 : "금강산도 식후경" 맛있게 냠냠~~>